현대건설 "힐스테이트 구미더퍼스트" 분양중 > 생활정보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생활정보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구미더퍼스트" 분양중

작성일 24-07-25

페이지 정보

작성자관리자 조회 374회 댓글 0건

본문

구미 봉곡동 "퍼스트 클래스 라이프" 누릴 랜드마크 단지 


현대건설이 구미에 첫선을 보이는 ‘힐스테이트 구미더퍼스트’ 아파트가 지난 12일 견본주택 공개와 함께 분양중이다고 밝혔다.


이번 단지는 구미시 봉곡동에 위치하며, 지하 2층지상 최고 29층, 5개 동, 전용면적 84~162㎡로 총 491가구 규모다. 


계약금 5%만으로도 입주 때까지 추가 부담 없이 중도금 대출 전액 무이자 혜택이 제공되며, 계약 후 바로 전매가 가능하다.


구미시 봉곡동의 새로운 주거지

힐스테이트 구미더퍼스트는 10년 만에 봉곡동에 분양되는 새 아파트로, 뛰어난 정주여건을 갖춘 입지 덕분에 높은 주거 선호도를 자랑한다. 


구미시 봉곡동 일원은 구미국가산업단지와의 접근성이 좋고, 우수한 교통망을 자랑한다. 경부고속도로 북구미IC, 구미 종합터미널, 경부선 구미역 등을 통해 편리한 교통 환경을 제공한다.


교육과 편의시설이 가까운 최적의 입지

힐스테이트 구미더퍼스트는 초·중·고교를 모두 안전하게 통학할 수 있는 '원스톱 학세권'을 자랑한다. 단지 바로 앞에 선주중, 선주고가 위치하고, 도봉초, 경구고 등이 도보권에 있다. 구미시립봉곡도서관, 학원가 등 교육 관련 인프라도 잘 갖춰져 있다.


차별화된 상품 설계와 현대건설의 ‘H 시리즈’ 적용

현대건설의 ‘힐스테이트’ 브랜드는 업계 최고 수준의 평판을 자랑하며, 구미시에서 처음 선보이는 이번 단지에 차별화된 상품 설계를 적용했다. 


전 세대를 남향 위주로 배치해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했으며, 넓은 동간 거리를 확보해 일조권과 사생활 보호를 보장한다. 주차장은 100% 지하로 배치되고, 지상에는 다양한 특화 조경을 적용해 공원형 아파트로 조성될 계획이다.


세대 내부에는 드레스룸, 팬트리, 알파룸 등 넉넉한 수납공간이 마련되며, 일부 타입에는 ‘H 다이닝 누크’ 설계가 적용된다. 단지 내에는 피트니스, 스크린골프, 골프연습장, 필라테스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과 작은도서관, 스터디룸 등 교육 커뮤니티 시설이 계획돼 있다.


고품격 스마트 시스템 도입

입주민의 편의와 안전을 위해 다양한 스마트 시스템이 도입된다. 하이오티(Hi-Ot) 시스템을 통해 스마트폰으로 외부에서도 조명과 난방을 제어할 수 있고, 차량에서 집안의 빌트인 기기를 제어할 수 있는 카투홈 서비스도 제공된다. 


세대 에너지관리시스템(HEMS), 살균 청정 환기시스템, 녹물 제로화 시스템 등 첨단 기술이 적용되어 입주민의 에너지 절감과 위생, 안전을 모두 신경 썼다.


입주 예정일 및 분양 일정

힐스테이트 구미더퍼스트의 입주 예정일은 2027년 4월이다. 청약 일정은 7월 22일 특별공급, 23일 1순위, 24일 2순위 청약접수 후 31일에 당첨자가 발표된다. 


이후 8월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정당 계약이 진행되며 견본주택은 경북도 구미시 원평동 1071-8에 위치하며, 분양 문의는 054-453-1011로 하면 된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힐스테이트 구미더퍼스트는 구미시 첫 현대건설의 ‘힐스테이트’ 브랜드 단지로 지역민들 사이에서 최대의 관심 사업지로 떠오르고 있다”며, “청약 진입장벽이 낮고 전매 제한이 없는데다 금융 혜택까지 제공되어 광역 수요자들의 문의가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뉴스윈(jebo777@hanmail.net)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뉴스윈 미디어    대구시 수성구 지산동 1188 3F
대표전화 : 1600-3645    등록번호 : 대구 아 00267    인터넷신문 등록일 : 2018.07.26
발행인: 조영준 본부장/ 편집위원장: 장종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조준제
광고/제보 이메일 : jebo777@hanmail.net
Copyright © www.NEWSWiN.net.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