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대구은행, "비대면 IRP 수수료 전액 면제"
작성일 21-09-29
페이지 정보
작성자관리자 조회 6,790회 댓글 0건본문
10월1일 이후 인터넷뱅킹, IM뱅크 IRP 계좌 개설 고객 대상
DGB대구은행은 고객 수익률 향상 및 만족도 제고를 위해 10월부터 비대면 IRP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수수료를 전액 면제한다고 밝혔다.
DGB대구은행 인터넷뱅킹이나 모바일앱 IM뱅크를 통해 오는 10월1일 이후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운용관리수수료와 자산관리수수료가 전액 면제된다.
특히 가입자가 근무한 기업에서 지급되는 퇴직금과 본인이 추가로 납입한 가입자부담금 모두 수수료가 면제돼 IRP 가입자의 실질적인 수익률 향상과 고객 만족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수수료 면제 혜택과 더불어 비대면 서비스를 강화하여 오는 11월까지 IM뱅크 퇴직연금 메뉴 개편을 시행, 한눈에 수익률 및 세액공제현황을 확인하고 보다 편리한 상품 운용이 가능하도록 시스템이 개선될 예정이다.
DGB대구은행은 올해 2분기 기준 IRP 1년 수익률(금융감독원 통합연금포털 발표)이 6.24%로 3분기 연속 은행권 1위를 차지하는 등 우수한 수익률을 보여 금번 수수료 면제와 더불어 고객들의 이용도 향상이 기대되고 있다.
장문석 DGB대구은행 퇴직연금 담당 본부장은 “IRP와 같은 장기투자상품에서 투자비용 절감은 수익률을 높이는 중요한 요소인 바, IRP수수료 면제를 통해 DGB대구은행을 믿고 연금자산을 맡기는 고객을 위한 보다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발굴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뉴스윈(jebo777@hanmail.net)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