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한의대 "1568명 대학 첫발" 입학식 개최
작성일 24-02-26
페이지 정보
작성자관리자 조회 1,325회 댓글 0건본문
입학식 이후 신입생 전원이 참가하는 2024학년도 DHU동기유발학기 진행
대구한의대학교는 지난 23일 기린체육관에서 신입생들의 입학을 축하하기 위해 선배들의 축하 퍼포먼스와 공연 등 축제 분위기속에서 입학식을 개최했다고 벍혔다.
이날 2024학년도 입학식에는 신입생 및 학부모, 교직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변창훈 총장의 입학허가 선언을 시작으로 신입생 1568명 대표인 한의예과 유영준 학생의 입학선서, 변창훈 총장 환영인사, 총동창회장 축사 순으로 1부 행사를 진행했다.
신입생 환영 행사에서는 학생 자치기구 회장단들의 축하 영상 메세지 전달과 동아리 공연, 유학생 축하공연, 총학생회장을 포함한 학생간부들의 축가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신입생과 함께하는 시간을 가졌다.
변창훈 총장은 “새로운 도약의 첫 걸음을 내딛는 신입생들의 입학을 축하하며, 대학은 전공뿐만 아니라 비교과 프로그램과 취업 역량을 높이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해 4차 산업혁명에 필요한 건강하고 창의적인 실천지성의 인재를 양성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구한의대는 입학식 이후 신입생 1,568여명을 대상으로 대학생으로서 갖추어야 할 소양을 함양하고 학생들의 학습동기를 유발하기 위해 “2024학년도 DHU 신입생 동기유발학기”를 실시할 예정이다.
뉴스윈(jebo777@hanmail.net)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