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제10기 대표협의체 출범 "역량 강화 교육 실시"
페이지 정보
댓글 0건 작성일 24-08-29본문
경산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조현일, 민간위원장 정인숙)는 28일 대회의실에서 제10기 대표협의체의 위촉식 및 역량 강화 교육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에는 대표협의체 위원 32명이 참석해 위원들에게 위촉장을 수여하는 순서와 함께 위원장 및 부위원장을 선출하는 절차가 진행됐다.
위원들의 호선으로 정인숙 위원이 민간위원장으로 선출됐으며, 김현숙 안동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사무국장이 참석해 위원들을 대상으로 역량 강화 교육을 실시, 참석자들의 실무 역량을 높이는 유익한 시간을 가졌다.
정인숙 민간위원장은 “새롭게 구성된 제10기 대표협의체 위원들과 협력하여 경산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복지사업이 빈틈없이 추진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에 조현일 경산시장은 “지역 주민의 사회보장 증진을 위해 힘써주시는 대표협의체 위원장 및 위원분들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경산시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협력하여 시민이 더욱 행복한 도시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화답했다.
한편 대표협의체는 지역의 사회보장 증진과 민관협력 활성화를 목적으로 구성된 네트워크 조직이며 사회보장 분야에서 풍부한 경험과 전문성을 갖춘 전문가, 공무원, 사회보장 관련 시설 대표 등이 참여하고 있다.
아울러 지역 내 복지 문제를 해결하고 주민들의 다양한 욕구를 반영한 복지 정책을 수립하는 등, 지역 복지의 중심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조영준 기자(jebo777@hanmail.net)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