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대구은행 ‘더쿠폰적금’ 조기 판매종료 "연초 고금리 수신상품" 인기
작성일 24-02-15
페이지 정보
작성자관리자 조회 2,937회 댓글 0건본문
DGB대구은행은 새해를 맞이해 특별 판매한 고금리 상품인 더쿠폰적금이 조기 판매 종료될 예정으로 오는 19일까지 한시적으로 가입을 연장한다고 밝혔다.
이번 가입연장은 신년 고금리 예∙적금에 대한 고객 관심의 증대로 1월말 더쿠폰예금이 완판된 것에 이어 더쿠폰적금 역시 2월 중순 조기 판매종료 될 것으로 예상된다.
DGB대구은행은 기존 더쿠폰적금 쿠폰 보유고객이나 상품 가입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오는 2월19일까지 상품 가입일을 연장할 예정이다.
특히 더쿠폰예·적금 상품은 예금한도 5천억원, 적금한도 160억원으로 개인고객 대상 지난 1월 2일부터 판매를 시작했으며 더쿠폰적금은 1년제 연 6% 고금리로 인기를 끌었다.
더쿠폰적금을 가입하고 싶은 고객은 18일 일요일까지 iM뱅크 신규 가입 및 푸쉬 동의를 완료한 이후 2월19일 월요일에 쿠폰을 다운해 최종적으로 더쿠폰적금에 가입할 수 있다.
황병우 은행장은 “다양한 상품과 마케팅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올해 1월 iM뱅크 MAU(자체검증)가 1백만을 돌파하는 등 고객들의 높은 관심에 감사드린다”는 소감을 전했다.
이어 “음악 플레이리스트 기본 제공의 iM-i(청소년 전용 금융서비스), 게임 콘셉트를 가미한 특별 수신 상품 출시 등 감성과 재미(Gamification)가 공존하는 상품과 서비스로 고객 만족 제고에 노력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한편 DGB대구은행은 연초 자산형성에 기초가 되는 예∙적금에 고객들의 많은 관심이 모이는 가운데 2024년 다양한 예적금 상품을 기획하고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