故 이승율 청도군수, 군청 광장서 영결식 가져 > 지역/사회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지역/사회

故 이승율 청도군수, 군청 광장서 영결식 가져

페이지 정보

댓글 0건 작성일 22-01-07

본문

故 이승율 청도군수님, 청도를 향했던 그 마음 잊지않겠습니다.

故이승율 청도군수의 영결식이 6일 오전 8시 청도군청 광장에서 엄수됐다.

故이 군수는 지난 2일 향년 70세의 나이로 갑작스럽게 지병으로 별세해 많은 이들의 안타까움을 더했다.

장례는 유족의 의견을 반영해 6일까지 5일간의 일정으로 청도군민장으로 진행됐으며, 황영호 청도군수 권한대행과 김수태 청도군의회 의장이 공동위원장을 맡았다.

이날 영결식에는 김미연 여사 등 유가족과 김상순 前군수, 이원동 前군수, 정한태 前군수, 이중근 前군수, 이승태 고성이씨문중대표 등 고문, 장례 추진위원, 조문객, 직원 등 500여명이 참석했다.

영결식은 황영호 권한대행의 영결사, 김수태 군의장의 조사, 고성이씨 종중대표의 조사, 고인의 장남(이동훈씨)의 인사순으로 진행됐다.

황영호 권한대행는“청도군을 위한 故이승율 청도군수님의 마음을 잊지 않겠으며, 오로지 청도군민 모두가 살맛나는 행복 청도를 만들기 위해 불철주야 힘써주심에 감사드리며, 그동안 함께해서 행복했습니다.”고 전했다.
뉴스윈(jebo777@hanmail.net)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뉴스윈 미디어    대구시 수성구 지산동 1188 3F
대표전화 : 1600-3645    등록번호 : 대구 아 00267    인터넷신문 등록일 : 2018.07.26    발행인: 조영준 본부장/ 편집위원장: 장종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조준제
광고/제보 이메일 : jebo777@hanmail.net
Copyright © www.NEWSWiN.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