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시 징수과 공매 담당자, 한국자산관리공사 표창 수상! > 지역/사회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지역/사회

경산시 징수과 공매 담당자, 한국자산관리공사 표창 수상!

작성일 22-01-07

페이지 정보

작성자관리자 조회 12,457회 댓글 0건

본문

경산시는 최근 징수과에서 근무하는 천석영 주무관이 공매 대행 및 조세 정리 업무 발전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한국자산관리공사에서 수여하는 표창을 받았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표창은 한국자산관리공사에서 매년 국세 및 지방세 공매업무 담당자 중 탁월한 역량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사회적 가치 증진과 공사발전에 기여한 공무원을 선발해 수여하는 것으로 큰 의미가 있다.

평소 열악한 지방세 확충을 위해 최일선에서 체납세 징수업무를 묵묵히 수행하는 천 주무관은 다양한 교육과 사례 연구를 통해 정확한 실익 분석을 해공매를 진행했으며, 공매 전 공매 예고를 통해 체납세를 자진 납부할 수 있도록 안내해 체납액 징수에 큰 힘을 더했다.

천석영 주무관은 "많은 사례를 살펴보고 연구하여 상습·고질적인 체납액 징수에 매진해 자주재원 확충에도 노력할 것이며 신뢰받는 조세 행정을 위해소속 징수팀원들과 함께 힘쓰겠다."고 전했다.
뉴스윈(jebo777@hanmail.net)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뉴스윈 미디어    대구시 수성구 지산동 1188 3F
대표전화 : 1600-3645    등록번호 : 대구 아 00267    인터넷신문 등록일 : 2018.07.26
발행인: 조영준 본부장/ 편집위원장: 장종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조준제
광고/제보 이메일 : jebo777@hanmail.net
Copyright © www.NEWSWiN.net.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