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경찰청, '2025년 특별승진' 임용식 개최
페이지 정보
댓글 0건 작성일 26-01-02본문
마약범죄 수사 공로 등 25명 1계급 특진
김병우 청장 “책임 다하는 경찰로 사명 수행” 당부
대구경찰청이 2025년 한 해 동안 탁월한 성과를 거둔 경찰관들을 대상으로 특별승진 임용식을 열고 공로를 치하했다.
대구경찰청(청장 김병우)은 지난달 31일 청사 본관 10층 무학마루에서 ‘2025년 특별승진 임용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김병우 청장을 비롯한 지휘부와 특별승진자, 가족과 동료 직원 등 70여 명이 참석해 특진자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특별승진 대상자는 총 25명으로, 마약류 온라인 판매 운영조직을 일망타진한 공로를 인정받은 형사기동대 마약범죄수사1팀 4명이 국가수사본부 팀특진으로 선발됐다.
이들은 경정 1명, 경감 2명, 경사 1명으로 각각 1계급 특별승진했다.
이 밖에도 경찰청 공적 마일리지 특별승진 16명과 적극행정 우수 공무원 2명, 대구경찰청 자체 특별승진 7명이 포함됐다.
김병우 대구경찰청장은 “올 한 해 대구경찰 구성원 모두가 혼신의 노력을 다해 임무를 수행한 결과, 많은 직원들이 특진의 영예를 안았다“고 전했다.
이어 “치안종합성과평가에서도 대구경찰청이 최상위 등급에 선정됐다며 영예로운 특별승진을 진심으로 축하한다”고 말했다.
“앞으로도 ‘책임을 다하는 경찰’로서 시민의 안전을 지키는 대구경찰의 사명을 충실히 수행해 달라”고 당부했다.
조영준 기자(jebo777@hanmail.net)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