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동부경찰서 큰고개지구대, 11월 ‘이달의 우수 지역관서’ 1위 선정
페이지 정보
댓글 0건 작성일 25-12-16본문
대구동부경찰서 큰고개지구대가 대구경찰청 주관 ‘11월 이달의 우수 지역관서’ 평가에서 1위로 선정됐다.
이에 따라 임태오 대구동부경찰서 생활안전부장이 16일 직접 지구대를 방문해 표창을 수여했다.
이번 평가는 대구경찰청 산하 66개 지구대·파출소를 대상으로 중요범죄 대응도와 경범죄 단속 실적, 현장조치 우수성, 지역 치안 안정화 기여도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매월 우수 지역관서를 선정·포상하는 제도다.
큰고개지구대는 지역 특성을 반영한 맞춤형 순찰 활동과 주민 밀착형 범죄 예방 활동을 통해 범죄 예방 성과를 높이고, 사건 발생 시 신속한 현장 대응으로 지역 치안 안정에 기여한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임태오 생활안전부장은 “현장에서 묵묵히 역할을 다해 온 지역 경찰의 노력이 지역 안전을 지키는 가장 큰 힘”이라며 “앞으로도 주민에게 신뢰받는 치안 활동을 지속해 달라”고 당부했다.
대구동부경찰서는 앞으로도 주민 체감 안전도 향상을 목표로 예방 중심 순찰 활동을 강화하고, 중요범죄 대응과 경범죄 단속, 현장조치 분야에서 실질적인 성과를 축적해 현장 중심의 지역 경찰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조영준 기자(jebo777@hanmail.net)
- 이전글대구교육청, 중앙고 'IB 월드스쿨 인증·지역 연계' 인성교육 성과 공유 25.12.16
- 다음글대구 남구, 2025 TV조선 경영대상 수상, '교육·관광·인구정책' 성과 25.12.16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