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은행, "DGB ESG사업자우대통장" 출시 > 지역/사회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지역/사회

대구은행, "DGB ESG사업자우대통장" 출시

페이지 정보

댓글 0건 작성일 23-06-01

본문

최고 1.0%p 우대금리 적용 고금리 수시입출금 상품, 


DGB대구은행은 1일 부터 ESG금융을 선도하고자 ESG캠페인에 동참하는 가입 기업에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DGB ESG 사업자우대통장’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DGB ESG 사업자우대통장은 사업자등록증을 보유한 개인사업자 및 법인을 가입대상으로 하며 다양한 우대금리를 적용해 최고 연 1.0%p의 우대금리를 적용 받을 수 있는 고금리 수시입출금식 통장이다. 


해당 상품을 통한 매출대금 입금 실적 및 기업신용카드 결제 실적에 따라 적용되는 우대금리를 비롯해 ‘DGB ESG 건강한 지구 만들기 실천 서약서’ 제출 시에 연 0.1%p의 우대금리가 적용되는 ‘YES DGB’ ESG 브랜드 첫 상품이다. 


특히 DGB대구은행의 ESG슬로건인 ‘YES DGB’는 탄소를 줄이고(Down Carbon), 지역사회와 함께하며(Grow Social) 건전한 지배구조를 지켜나가겠다(Be Sound governance)의 뜻을 담았다. 


한편 가입을 원하는 사업자는 DGB대구은행 전 영업점에서 가입 가능하며 해당 상품은 빈번한 입출금이 필요한 사업자들을 위한 입출금 전용 상품으로 우대요건 충족 시 전자금융을 통한 이체수수료 면제를 받을 수 있다.


DGB대구은행 관계자는 “DGB대구은행은 앞으로도 지역 기업의 ESG 활동을 이끌어 갈 수 있는 지속적인 서비스 개발을 통해 고객과 금융기관이 동반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뉴스윈(jebo777@hanmail.net)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뉴스윈 미디어    대구시 수성구 지산동 1188 3F
대표전화 : 1600-3645    등록번호 : 대구 아 00267    인터넷신문 등록일 : 2018.07.26    발행인: 조영준 본부장/ 편집위원장: 장종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조준제
광고/제보 이메일 : jebo777@hanmail.net
Copyright © www.NEWSWiN.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