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 제63회 경북도민체육대회 '조직위원회 발대식' 개최
작성일 24-10-05
페이지 정보
작성자관리자 조회 500회 댓글 0건본문
"시민 모두 한마음 한뜻으로 성공 체전을 이루겠습니다!"
김천시는 지난 4일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2025년 제63회 경북도민체육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다짐하며 조직위원회 발대식을 가졌다.
이번 발대식은 식전 공연을 시작으로, 대회 추진 상황 보고, 위촉장 수여, 결의문 낭독, 기념사 및 축사, 성공 기원 캘리그라피 퍼포먼스와 대회 구호 제창 순으로 진행돼 경북도민체육대회 준비를 위해 경북종합체육대회 규정에 따라 조직위원회가를 구성됐다.
김충섭 김천시장이 당연직으로 조직위원장을 맡았으며, 국회·도·시 의원, 도·시 체육회 임원, 관내 관계기관 및 사회단체장 등 총 500명이 조직위원으로 위촉됐다.
조직위원회는 부위원장, 고문단, 후원회, 집행위원회로 나뉘어, 대회운영분과, 사회봉사분과, 경기운영분과를 중심으로 대회를 준비할 예정이며 각 위원은 협조·자문체계를 구축하고, 대회 분위기를 조성하며 시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독려해 성공적인 대회를 위한 준비에 힘쓸 계획이다.
김충섭 시장은 기념사에서 "이번 대회는 260만 도민에게 스포츠특화도시로서 김천시의 역량을 보여줄 중요한 기회"라며, "조직위원들과 김천시 공무원 1,200여 명, 그리고 시민 모두가 한마음 한뜻으로 최선을 다해 성공적인 대회를 이끌어내겠다"고 말했다.
한편, 제63회 경북도민체육대회는 2025년 5월 9일부터 12일까지 김천시종합운동장 등에서 개최되며, 약 3만여 명의 선수와 임원, 관람객이 참여해 체육을 통한 도민 화합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