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위군 대구시 편입기념'I♥군위'투어 운영
작성일 23-05-22
페이지 정보
작성자관리자 조회 1,930회 댓글 0건본문
동대구역에서 출발, 군위 대표관광지를 쉽게 즐길 수 있는 투어운영.
대구의 관광인프라에 군위의 자연경관을 더해 천혜의 관광도시로 부상 기대.
대구시와 (재)대구문화예술진흥원 관광본부는 군위군의 대구시 편입(2023.7.1)을 기념해 ‘대구시 군위군’을 알리기 위한‘I♥군위’투어를 오는 26일부터 6월 30일까지 운영한다고 밝혔다.
군위군이 대구시로 편입되면 대구의 입장에서는 도심관광의 한계를 극복할 수 있는 큰 계기로 작용할 수 있으며 관광분야에서도 한층 업그레이드된 경쟁력을 갖게 될 것이다.
또한 광역도시의 편리한 교통과 숙박, 쇼핑 등 잘 갖춰진 관광 인프라를 기반으로 청정 자연환경과 아름다운 경관 자원을 보유한 군위의 관광자원이 더해져 영남권 관광의 허브로서 위상을 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I♥군위’투어는 향후 대구와 군위를 잇는 도심순환투어 운영의 시범적 프로그램으로서 동대구역을 통해 방문하는 관광객의 군위군으로의 여행을 보다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일일투어로 진행된다.
26일부터 6월 30일까지 매주 금,토,일 오전 9시 30분에 동대구역(대구시티투어 승강장)에서 출발해 군위의 대표관광지인 군위 한밤마을, 사유원(자유여행), 화본역, 삼국유사테마파크를 둘러보게 된다.
강성길 진흥원 관광본부 본부장은 “대구광역시와 군위군이 함께 만들어가는 대구 관광산업의 시너지는 생각보다 더 화려하고 혁신적으로 변화될 것으로 보인다면서 새로운 관광자원의 접근성을 높여 도시와 자연을 연결하는 편리한 관광의 미래를 경험하게 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군위 여행 후 즐거웠던 사진(2장 이상)을 해시태그(#군위인대구 #대구랑군위랑 #군위군대구편입)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 후 3대문화권(@heritage_daegu) 인스타그램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커피 쿠폰을 지급할 예정이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