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임인년. "권영세 안동시장 신년사" > 기고

사이트 내 전체검색
 

기고

2022년 임인년. "권영세 안동시장 신년사"

페이지 정보

댓글 0건 작성일 22-01-02

본문

존경하는 시민 여러분!

기대와 희망이 넘실대는2022년 임인년(壬寅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모든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고대했던 일상회복은 잠시 멈추고 있지만 머지않아 우리는 다시 일상을 회복할 것입니다.

생활 전반에 걸친 숱한 어려움을 딛고 일어선 시민여러분!
지난 한 해,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상생의 길을 닦은 시민여러분의 헌신은 감동이었습니다.

조금은 늦게 시작된 코로나 백신 접종이었지만 어느 나라보다 빠르게 높은 백신접종률을 기록하며 단계적 일상회복의 길을 열었습니다.

마스크 쓰기와 사회적 거리두기 방역수칙 준수로 지역 내 감염은 최소화 될 수 있었습니다.

모두가 어려운 가운데서도 더 어려운 이웃을 위한 희생과 봉사도 계속 되었습니다.

위기와 시련을 우리 능력으로 극복할 수 있음을 확인한 지난 한 해였습니다.

존경하는 시민여러분! 그리고 공직자 여러분!

올해 민선 7기 마지막 해이자 새로운 정부와 민선 8기가 시작되는 해입니다.

준비된 역량으로 새로운 미래를 열어가기 위해올 한해도 쉬지 않고 정진해 나가겠습니다.

경북 북부권 중심도시로 거듭나고, 지역균형발전을 선도하는 안동의 위상을 드높일 한 해로 만들겠습니다.

지역경제 회복을 시정의 최우선으로 두고 역동적으로 뛰는 안동을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한편 안동시는 모두가 잘사는 안동을 위해 지역 인재들이 떠나지 않고 정착할 수 있는 환경이 만들어져야 합니다.

또한 대내외에 우수성을 인정받은 안동형일자리 사업을 더욱 견고하게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전했다.

안동시장  "권영세
뉴스윈(jebo777@hanmail.net)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뉴스윈 미디어    대구시 수성구 지산동 1188 3F
대표전화 : 1600-3645    등록번호 : 대구 아 00267    인터넷신문 등록일 : 2018.07.26    발행인: 조영준 본부장/ 편집위원장: 장종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조준제
광고/제보 이메일 : jebo777@hanmail.net
Copyright © www.NEWSWiN.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