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구청, '평리공원 춤추는 바닥분수와 힐링의 한 여름밤의 음악회 개최 > 문화

사이트 내 전체검색
 

문화

서구청, '평리공원 춤추는 바닥분수와 힐링의 한 여름밤의 음악회 개최

페이지 정보

댓글 0건 작성일 21-07-09

본문

대구 서구청(구청장 류한국)은 7월 12일(월) 저녁 7시30분 새 단장된 평리공원 분수광장에서 찾아가는 음악회를 개최한다.


서구 주민들이 도심 속 산책 장소로 많이 이용하는 평리공원은 최근 바닥분수 광장이 조성되어 무더운 여름날 주민들에게 시원함을 선사하고 있으며 역동적으로 춤추며 형형색색을 품은 분수는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서구 주민들의 새로운 힐링의 장소가 되고 있다.


최근 서구는 도시철도 4호선 트램의 서대구로(서대구역~평리R~신평리R~두류역) 경유 확정, 서대구역 ~ 광주(달빛내륙철도) 국가철도망 확정 등으로 새 시대의 중심으로 힘찬 발돋움으로 비상하고 있으며, 또한 평리공원 분수광장의 새 단장을 기념하여 주민들에게 멋진 고품격 음악회를 진행한다. 


한편 서구는 한 여름밤의 음악회의 화려한 물줄기를 내뿜는 분수와 함께 현악4중주 선율, 팝페라 가수 유엔어스, 정은주 재즈콸텟이 출연해 아름답고 멋진 음악을 감상할 수 있으며 음악회에 참여하는 주민들은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 및 마스크를 꼭 착용해 주시기를 당부했다.


류한국 서구청장은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잘 이겨내고 계시는 서구 주민들에게 시원한 바닥분수와 아름다운 음악회로 한 여름의 더위를 식히고 힐링의 시간으로 보답하기 위하여 멋진 음악인들을 초대하였으니 방역사항을 준수하여 많은 주민들이 참여해주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뉴스윈(jebo777@hanmail.net)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뉴스윈 미디어    대구시 수성구 지산동 1188 3F
대표전화 : 1600-3645    등록번호 : 대구 아 00267    인터넷신문 등록일 : 2018.07.26    발행인: 조영준 본부장/ 편집위원장: 장종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조준제
광고/제보 이메일 : jebo777@hanmail.net
Copyright © www.NEWSWiN.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