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상공회의소 "기업경영지원협의회 워크숍" 개최 > 경제

사이트 내 전체검색
 

경제

대구상공회의소 "기업경영지원협의회 워크숍" 개최

페이지 정보

댓글 0건 작성일 22-06-22

본문

대구상공회의소는 지역기업 임원․부서장 50명이 참석한 가운데 부산에서 지난 17일과 18일 ‘기업경영지원협의회 워크숍(운영위원장 김한행)’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워크숍은 코로나로 지치고 힘들었던 몸과 마음을 재충전과 힐링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Insight & Healing"주제로 개최했으며, 강연과 문화탐방 등으로 진행됐다.  


강연에 나선 허태균 고려대학교 심리학과 교수는 '대한민국을 만든 한국인의 마음'이라는 주제로 “불행한 사회를 만드는데 우리들이 어떤 역할을 해왔는지 제대로 알아야만 이 시대를 사는 우리들의 진정한 행복을 찾을 수 있다”며 빠르게 변화하는 시대에 잊고 살아가는 우리 한국인의 마음을 다시금 되새겨 보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강연을 맡은 권엄지 토닥토닥사회적협동조합 팀장은 '마음의 근육, 회복탄력성 키우기'라는 주제로 그림검사와 회복탄력성 검사를 통해 지금 현재 나의 심리상태, 그리고 스트레스 수준을 체크해 보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대구상의 기업경영지원협의회는 매년 워크숍을 통해 국내 저명인사를 초청해 각종 정보를 제공하고 지역기업 임원․부서장간 교류 활성화를 지원하고 있다.  

뉴스윈(jebo777@hanmail.net)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뉴스윈 미디어    대구시 수성구 지산동 1188 3F
대표전화 : 1600-3645    등록번호 : 대구 아 00267    인터넷신문 등록일 : 2018.07.26    발행인: 조영준 본부장/ 편집위원장: 장종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조준제
광고/제보 이메일 : jebo777@hanmail.net
Copyright © www.NEWSWiN.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