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지식재산센터, "2021 대구 IP창업존 수료생 대상 모의 IR 워크숍" 개최 > 경제

사이트 내 전체검색
 

경제

대구 지식재산센터, "2021 대구 IP창업존 수료생 대상 모의 IR 워크숍" 개최

페이지 정보

댓글 0건 작성일 21-10-20

본문

대구상공회의소 지식재산센터는 지난 19일 대구 스파밸리에서 “2021 대구 IP창업존 수료생 대상 모의 IR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대구지식재산센터는 지난 2014년부터 대구지역 예비창업자를 대상으로 IP창업존 교육, 특허컨설팅, 아이디어 권리화, 사업화를 지원하는 IP디딤돌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IP창업존은 예비창업자의 아이디어가 사업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특허 기반 창업 및 사업화 교육을 진행하는 프로그램으로 매 회 40시간의 교육을 진행, 금년에는 5회의 교육을 통해 85명이 수료했다.

이날 워크숍에서는 스타트업 기업의 성공적인 창업을 위한 투자방법 과 투자계획서 작성에 대한 강의로 진행 했다.

IP창업존 수료생 “이민지” 대표의 ‘미백효과 마이크로 니들 패치’를 비롯한 우수 아이디어를 가진 5명의 창업기업 대표가 투자유치를 위한 IR발표를 진행함으로써 투자유치에 취약한 스타트업 기업이 실전 경험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을 마련했다.

최정호 센터장은 “대구지식재산센터에서는 아이디어를 보유한 예비창업자가 창업 및 사업화에 성공할 수 있도록 지식재산권 중심의 지원사업을 준비하고 있으며, 지역 내 창업 관련 유관기관과의 연계를 통해 성공 창업으로 이어나갈 수 있도록 앞으로도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뉴스윈(jebo777@hanmail.net)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뉴스윈 미디어    대구시 수성구 지산동 1188 3F
대표전화 : 1600-3645    등록번호 : 대구 아 00267    인터넷신문 등록일 : 2018.07.26    발행인: 조영준 본부장/ 편집위원장: 장종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조준제
광고/제보 이메일 : jebo777@hanmail.net
Copyright © www.NEWSWiN.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