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시, 6월 현장 확대간부회의 개최 "시정 현안 공유" > 정치/행정

사이트 내 전체검색
 

정치/행정

경산시, 6월 현장 확대간부회의 개최 "시정 현안 공유"

페이지 정보

댓글 0건 작성일 24-06-09

본문

조현일 시장, 현장에 답이 있다! 지역 현안 접목 방안 모색 

대형 프리미엄쇼핑몰 사업부지 등 현장 찾아 시정 현안 공유 


경산시는 7일 조현일 시장을 비롯한 간부 공무원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6월 찾아가는 현장 확대간부회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진행된 현장회의는 경산지식산업지구 내 대형 프리미엄쇼핑몰 사업부지, 포항 체인지업그라운드, 환호공원을 찾아 주요 현안 추진 현황을 공유하고, 우리 시 실정에 맞게 적용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와촌면 소월리 일원에 위치한 대형 프리미엄쇼핑몰 사업부지를 방문해 사업별 추진 상황에 대한 설명을 듣고, 경산의 새로운 랜드마크이자 쇼핑·문화·관광·복합 공간으로 조성할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이어, 포항 체인지업그라운드를 방문해 벤치마킹하고 임당유니콘파크의 성공적 추진을 위한 접목 방안을 모색했으며, 환호공원 스페이스워크를 견학하고 문화관광콘텐츠 사업 발굴에 대해 논의했다. 

 

조현일 경산시장은 "시민이 행복한 경산, 가슴 설레고 내일이 기대되는 경산을 위해 우리가 모두 힘을 모아야 한다고 전했다.


이어 "간부 공무원들이 앞장서서 주요 시정 현안 사업에 관심을 두고 우리 시가 무엇을 준비해야 하는지 현장을 통해 직접 보고 배워 부서 간 협업을 통해 적극 추진해 달라”고 당부했다. 

조영준 기자(jebo777@hanmail.net)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뉴스윈 미디어    대구시 수성구 지산동 1188 3F
대표전화 : 1600-3645    등록번호 : 대구 아 00267    인터넷신문 등록일 : 2018.07.26    발행인: 조영준 본부장/ 편집위원장: 장종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조준제
광고/제보 이메일 : jebo777@hanmail.net
Copyright © www.NEWSWiN.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