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경산시장배 미용경기대회 개최 'K-뷰티의 미래를 열다'
페이지 정보
댓글 0건 작성일 24-09-26본문
경산시가 후원하고 (사)대한미용사회 경산시지부가 주최한 제2회 경산시장배 미용경기대회가 24일 경산실내체육관에서 성대하게 열렸다.
이번 대회에는 선수와 미용 관계자 등 800여 명이 참석해 열띤 경합을 펼쳤 2018년 제1회 대회 이후 6년 만에 재개된 행사로, 코로나19로 중단됐던 미용 경합이 다시 열리며 K-뷰티의 열기를 확인하는 자리가 됐다.
대회는 일반부와 학생부로 나뉘어 총 36개 종목에서 경연이 진행됐으며, 많은 시민들도 함께 참석해 K-뷰티의 현장을 체험할 수 있었다.
특히 대회장에는 시민 체험 부스가 마련돼, 전문 미용 기구 체험과 피부·두피 진단 프로그램이 큰 인기를 끌었다. 시민들은 평소 접하기 어려운 미용 관련 체험을 통해 K-뷰티에 대한 관심을 높였다.
대회의 하이라이트로 진행된 헤어쇼는 참석자들에게 큰 감동을 선사하며 대회의 열기를 더욱 고조시켰으며 이어 진행된 시상식에서는 각 부문에서 뛰어난 성과를 거둔 참가자들이 상을 받으며 대회를 마무리했다.
최미자 미용협회 경산시지부장은 "미용인들이 함께 모여 경험과 영감을 나누는 이 자리가 앞으로도 더욱 발전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조현일 경산시장은 “K-뷰티의 중심에서 새로운 아름다움의 패러다임을 제시하는 미용인들과 함께할 수 있어 영광이었다”며, “앞으로도 경산 미용인들의 성장을 위해 지속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조영준 기자(jebo777@hanmail.net)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