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농어촌공사 경북본부, "신입사원 소통간담회 실시" > 경북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경북

한국농어촌공사 경북본부, "신입사원 소통간담회 실시"

작성일 22-01-14

페이지 정보

작성자관리자 조회 12,069회 댓글 0건

본문

한국농어촌공사 경북지역본부는 14일 2022년 신입사원이 참석한 가운데 “With 본부장 신입사원 소통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신입사원 OJT 입문 교육 과정 중 하나로 실시됐으며, 본부장과 신입사원의 허심탄회한 소통을 통해 회사에 대한 이해도와 만족도를 높이고자 진행됐다.


또한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진행된 간담회에서 하태선 본부장은 새로운 출발선에 서 있는 신입사원들을 격려했으며, 소통에 참여한 신입사원들과 회사생활, 업무 등 다양한 주제에 대해 자유롭게 이야기하며 격의없는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한편 소통에 참여한 신입사원은 “이제 회사생활을 시작한다는 실감이 난다”며, “남은 OJT 과정을 잘 마무리하여 현업에서 잘 적응해 나가겠다”고 말했으며, 하태선 본부장은 ”신입사원의 밝은 얼굴에서 공사의 밝은 미래를 볼 수 있어 뜻 깊은 시간이었다“며, ”신입사원들이 회사에 즐거운 마음으로 출근할 수 있도록 하나되는 본부, 행복한 본부를 만들어나가겠다“ 고 말했다. 

뉴스윈(jebo777@hanmail.net)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뉴스윈 미디어    대구시 수성구 지산동 1188 3F
대표전화 : 1600-3645    등록번호 : 대구 아 00267    인터넷신문 등록일 : 2018.07.26
발행인: 조영준 본부장/ 편집위원장: 장종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조준제
광고/제보 이메일 : jebo777@hanmail.net
Copyright © www.NEWSWiN.net.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