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구역 센텀 화성파크드림" 12월 17일 견본주택 공개 > 갤러리

사이트 내 전체검색
 

갤러리

"동대구역 센텀 화성파크드림" 12월 17일 견본주택 공개

페이지 정보

댓글 0건 작성일 21-12-16

본문

청약일정 : 특별공급 12월20일, 1순위(해당) 12월 21일, 1순위(기타)
12월 22일 2순위 12월 23일, 당첨자발표 12월29일

견본주택 관람은 사전예약제로 운영 사전예약접수 12월 13일부터 분양홈페이지에서 접수

화성산업(대표이사 사장 이종원)은 신암재정비촉진지구내(신암2구역) 동대구역 센텀 화성파크드림 견본주택을 17일 공개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청약일정은 특별공급 12월20일, 1순위(해당) 12월 21일, 1순위(기타) 12월22일, 2순위 12월23일이며 한국부동산원 청약홈에서 접수를 받는다.

당첨자 발표는 12월 29일 한국부동산원 청약홈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분양계약은 22년 1월10일부터 13일까지 4일간 체결될 예정이다.

견본주택 관람은 최근 코로나 확산방지 및 관람고객의 안전과 편의를 위해 분양홈페이지에서 사전관람 예약을 접수받아 제한적으로 운영될 예정이며 방문하지 못하는 고객을 위해서는 분양홈페이지를 통해 사업지에 대한 입지, 배치, 환경, 평면구성 등을 자세히 볼 수 있도록 사이버 견본주택 기능도 동시에 운영할 예정이다.

동대구역 센텀 화성파크드림은 지하 3층, 지상 최고 15층에 총 1,458세대이며 일반분양분은 총 952세대이며 평면구성은 전용면적 39㎡, 59㎡, 75㎡ 84㎡A, 84㎡B, 111㎡로 각각 설계되었다.

동대구역 센텀 화성파크드림이 위치한 신암재정비촉진지구는  대구 동구 신암 1동과 신암 4동 일대 76만 6,718㎡ 부지에 주택정비사업 6개의 재개발 사업과 1개 재건축 사업이 진행중이며 노후 주거시설을 철거하고 동구의 도시주거환경을 개선하는 프로젝트이다.

동대구 역세권을 중심으로 약 8천여가구에 달하는 신흥주거타운이 형성될 예정으로 향후 대구를 대표하는 도심 속 신주거타운으로 거듭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대구대표 쇼핑문화공간인 신세계백화점이 있어 쇼핑뿐만 아니라 문화센터, 아쿠아리움, 메가박스 등 각종 여가생활을 누릴 수 있고 단지 옆 파티마병원, 동구청, 평화시장, 이마트 만촌점, 현대시티 아울렛도 인접해 있어 다양한 생활의 편의를 누릴 수 있다.

신성초를 비롯해 경북대학교와 동부도서관 등 교육 인프라도 잘 갖춰져 있다.

또한, 도시철도 1호선 동대구역, 동구청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역세권 입지로 대구 어디로든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으며 KTX/SRT 동대구역, 동대구역 복합환승센터(고속버스 등)가 가깝고 시외접근성이 좋으며 동대구로와 아양로도 인접해있다.

특히 신암재정비촉진지구 중에서도 동대구역 센텀 화성파크드림이 위치한 곳은 뛰어난 교통환경과 단지안팎으로 쾌적한 공원을 품은 입지로 신암공원을 통해 쾌적한 산책 및 운동 등 여가활동도 즐길 수 있다.

동대구역 센텀 화성파크드림은 84㎡A, 111㎡는 4베이, 59㎡, 75㎡는 Deep & Wide 3베이 설계, 84㎡B는 알파룸이 있는 탑상형평면 등 동별 위치에 따라 각각의 평면을 특성화 했으며 공간혁신을 통해 거실과 안방을 최대한 넓게 설계하였고 수납공간을 강화했다.

한편 디지털시대를 앞서가는 첨단시스템을 적용하며 세대내에서 WI-FI를 통한 무선인터넷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으며 LG유플러스와 연계한 IoT@home을 도입해 편리한 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이러한 시스템은 홈네트워크와도 연동되어 홈네트워크를 통해서 거실조명, 가스, 난방 원격제어, 방문자 화상녹화, 지정차량 도착알림, 원터치 방범설정, 스마트폰 어플제어를 통해 보다 편리한 스마트라이프를 누릴 수 있다.

최근 황사 및 미세먼지로 인한 대기오염이 날로 심각해지는 가운데 깨끗한 실내공기를 원하는 수요자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에 맞추어 클린에어시스템을 적용하였다.

초미세먼지를 99%이상 필터링 할 수 있는 헤파필터와 내부순환 공기청정기능을 추가하였고 미세먼지 센서에 의한 자동운전, 주방렌지후드와의 연동운전이 가능한 스마트한 환기시스템으로 보다 쾌적한 실내환경을 만들어 준다.

또한 더욱 강화된 보안시스템으로 입주민의 걱정을 덜어준다. 놀이터와 공동현관 등에는 200만화소, 지하주차장에 1,200만화소 고해상도 CCTV를 적용했다.

주차유도 및 차량위치인식시스템, 무인택배시스템, 최하층 옥외적외선 감지기와 거실 동체감지기 등이 적용되며 스마트폰 소지시 자동으로 지하층, 1층 공동현관문 열림, 엘리베이터 호출까지 가능한 원패스시스템이 적용된다.

동대구역 센텀 화성파크드림은 경제적이면서도 에너지의 효율을 높이도록 하였다. 현관다기능 스위치를 통해 일괄소등, 가스차단, 엘리베이터 호출, 방범설정, 무인택배 알림 등을 확인할 수 있으며 대기전력 차단시스템을 적용하여 불필요한 에너지 낭비를 막아준다.

지하주차장에는 스마트 조명제어 시스템이 적용되어 공동전기료 부담을 줄여주며 홈네트워크를 통한 EMS 시스템도 적용되어 에너지관리를 효율적으로 할 수 있다. 세대내와 공용부위, 지하주차장 모두 LED조명기구가 적용된다.

한편 부동산 전문가들은 “동대구역 센텀 화성파크드림은 동대구역세권에 잘 갖춰진 풍부한 생활인프라와 도심공원을 끼고 있는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는 것은 물론 높은 미래가치도 함께 기대할 수 있다”고 전했다.

견본주택은 대구 북구 침산동 파크드림 갤러리(북구 원대로 130)에 위치하고 있다.
분양문의 053)355-1458
뉴스윈(jebo777@hanmail.net)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뉴스윈 미디어    대구시 수성구 지산동 1188 3F
대표전화 : 1600-3645    등록번호 : 대구 아 00267    인터넷신문 등록일 : 2018.07.26    발행인: 조영준 본부장/ 편집위원장: 장종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조준제
광고/제보 이메일 : jebo777@hanmail.net
Copyright © www.NEWSWiN.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