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시 중앙동 청년회 "회장단 이취임식 개최" > 지역/사회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지역/사회

경산시 중앙동 청년회 "회장단 이취임식 개최"

작성일 22-01-10

페이지 정보

작성자관리자 조회 12,352회 댓글 0건

본문

중앙동 청년회 심주섭 신임회장 취임 및 이웃돕기 성금 기탁


중앙동 청년회는 지난 7일 중앙동행정복지센터에서 중앙동 청년회 회장단 이·취임식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중앙동 청년회원 및 각 단체 회장들이 참석한 가운데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해 진행됐으며, 특히 청년 회원들의 작은 정성을 담은 이웃돕기 성금 50만 원을 중앙동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허재복 이임회장은 "그동안 많은 분의 격려와 응원 덕분에 청년회 활동을 원활히 추진할 수 있었고, 앞으로도 청년회 활동에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한다"고 감사의 말을 전했다. 


심주섭 신임회장은 "그동안 중앙동 청년회를 이끌어 오신 이임회장님께 감사한 마음을 전하며 항상 단합하고 지역사회를 위해 헌신하는 중앙동 청년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박주원 중앙동장은 "코로나19로 힘든 시기에도 중앙동 발전을 위하여 애써주시는 중앙동 청년회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신임회장단을 중심으로 지역발전과 주민화합을 위해 변함없는 봉사 정신을 발휘하여 줄 것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뉴스윈(jebo777@hanmail.net)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뉴스윈 미디어    대구시 수성구 지산동 1188 3F
대표전화 : 1600-3645    등록번호 : 대구 아 00267    인터넷신문 등록일 : 2018.07.26
발행인: 조영준 본부장/ 편집위원장: 장종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조준제
광고/제보 이메일 : jebo777@hanmail.net
Copyright © www.NEWSWiN.net.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